삼진제약, 브랜드 ‘위시헬씨’ 전속 모델로 배우 로운 발탁
삼진제약, 브랜드 ‘위시헬씨’ 전속 모델로 배우 로운 발탁
  • 박영주 기자
  • 승인 2024.03.0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 건강관리, 활력충전, 릴렉스 등 솔루션 제시 ‘긍정적 시너지’
브랜드 위시헬씨의 새로운 모델인 배우 로운. /사진=삼진제약
브랜드 위시헬씨의 새로운 모델인 배우 로운. /사진=삼진제약

[파이낸셜리뷰=박영주 기자]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은 자사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전속모델로 연기자 ‘로운’을 기용하고 브랜드 리프레쉬와 연계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 위시헬씨는 그동안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시리즈 등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여왔다. 근래에는 일상생활 부스팅을 위한 ‘하루엔진 부스터샷 시리즈’와 수면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하루드림’을 연이어 출시한 바 있으며 스킨과 바디를 아우르는 ‘이너뷰티 솔루션’ 제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에 ‘위시헬씨’ 전속모델로 발탁 된 ‘로운’은 2021년과 2023년 방영된 드라마 ‘연모’와 ‘혼례대첩‘에서의 감각적인 연기로 각각 KBS 연기대상 3관왕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고자 평소 체계적인 운동과 식단조절 등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는 등 자기관리 또한 철저한 배우로도 알려져있다. 

위시헬씨는 배우 로운과 함께 하는 이번 신규 광고캠페인을 통해 건강관리, 업무, 운동, 숙면 등 ‘갓(GOD)생(生)’을 추구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고민거리를 짚어보고 소통을 위해 고객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대상 품목은 기존 하루엔진 시리즈와 이중 제형 영양제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숙면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 등이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무한한 가능성과 함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로운의 발탁은 새롭게 변화하는 위시헬씨 브랜드에 긍정적인 시너지 창출로 연계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