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음식으로 즐기는 동남아…‘월드푸드 트립’ 진행
소노인터내셔널, 음식으로 즐기는 동남아…‘월드푸드 트립’ 진행
  • 박영주 기자
  • 승인 2024.03.0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부터 석달간 쏠비치‧소노캄 6개 사업장에서 석식 뷔페 프로모션
동남아시아 시작으로 지중해, 유럽, 남미까지 글로벌 대표음식들 조명
쏠비치‧소노캄 6개 사업장에서 진행되는 '소노 월드푸드 트립' /사진=대명소노그룹
쏠비치‧소노캄 6개 사업장에서 진행되는 '소노 월드푸드 트립' /사진=대명소노그룹

[파이낸셜리뷰=박영주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동남아시아의 다양한 로컬 푸드를 경험할 수 있는 석식 뷔페 프로모션 ‘소노 월드푸드 트립’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부터 5월까지 석달간 선보이는 ‘소노 월드푸드 트립’의 첫번째 에피소드로, ▲쏠비치 삼척·양양·진도 ▲소노캄 거제·고양·여수 내 프리미엄 뷔페 ‘셰프스키친’에서 진행된다. 

신규 메뉴는 태국의 수프 요리 똠양꿍과 인도네시아식 볶음밥 나시고랭, 코코넛 밀크로 만든 그린커리, 싱가포르의 볶음 국수 미고랭을 포함해 솜땀, 얌운센, 폭립·갑오징어 사테, 텃만꿍, 연유·코코넛 커피 등 다양한 식음료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특히 ‘소노 월드푸드 트립’은 동남아시아를 시작으로 ▲지중해 ▲유럽 ▲남미 등 네번의 에피소드를 통해 연말까지 세계 곳곳의 대표 음식들을 차례로 조명해갈 예정이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세계의 다양한 음식들을 체험하는 ‘소노 월드푸드 트립’의 첫번째 에피소드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특별한 음식들의 향연을 ‘셰프스키친’에서 꼭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노 월드푸드 트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