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와 빽다방의 이색만남…이벤트 진행
현대차 ‘캐스퍼’와 빽다방의 이색만남…이벤트 진행
  • 박영주 기자
  • 승인 2024.03.2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메뉴 ‘소울트로닉 에이드’ 출시, 캐스퍼 10만원 할인쿠폰 제공
/사진=현대자동차
/사진=현대자동차

[파이낸셜리뷰=박영주 기자] 현대자동차가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과 손을 잡고 신메뉴 ‘소울트로닉 에이드’를 선보이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소울트로닉 에이드는 캐스퍼의 악동 같은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짙은 오렌지색에 펄감을 강조해 언제, 어디서든 캐스퍼가 주목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 외장컬러 ‘소울트로닉 오렌지 펄’에서 따온 이름이다.

이벤트는 21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현대차는 해당 기간 동안 빽다방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캐스퍼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QR코드를 스캔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4월21일까지 차량 계약 완료시 적용 가능하다. 

캐스퍼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필요한 고객은 홈페이지 내 구매상담 신청을 통해 전문상담을 받아볼 수 있고, 할인쿠폰을 적용해 차량구매 후 최종적으로 출고를 완료하면 빽다방 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 지급한다.

현대차는 ‘소울트로닉 에이드’를 포함해 빽다방 신메뉴 4종을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캐스퍼 디 에센셜, 빽다방 10만원 상품권, 캐스퍼 24시간 시승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도 밝혔다. 

한편, 캐스퍼는 국내 유일의 경형 SUV다. 7 에어백 시스템과 다양한 지능형 안전사양을 기본화해 경차의 경제성, SUV의 견고함, 안전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100마력의 카파 1.0 터보 엔진을 선택사양으로 제공해 우수한 주행성능을 확보하고 전좌석 풀 폴딩 시트를 적용해 넉넉한 공간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