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017 ‘루스터 컬렉션’ 8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2017 ‘루스터 컬렉션’ 8종 출시
  • 채혜린 기자
  • 승인 2017.01.0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CJ푸드빌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붉은 닭의 해를 기념한 ‘루스터 컬렉션’ 제품 8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정유년의 정(丁)은 불의 기운을 상징하며 유(酉)는 닭을 의미해 올해는 붉은 닭의 해다. 예로부터 붉은 닭은 부유와 다산 등 길조의 의미가 있어 액운을 물리치고 행운을 준다고 전해진다.

투썸플레이스는 붉은 닭(Rooster:루스터)을 모티프로 텀블러, 머그컵, 파우치 등 한정판 MD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피규어, 깃털 패턴 등 제품별 각기 다른 디자인을 적용해 차별화를 꾀했다.

텀블러는 닭과 병아리가 함께 노는 디자인의 ‘루스터 텀블러’, 깃털 이미지를 패턴화한 ‘패더 텀블러’ 2가지 종류를 선보였다. 커피 혹은 차를 넉넉히 담을 수 있는 ‘패더 머그컵’은 컵 뚜껑에 닭 모양의 작은 피규어가 달려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이를 손잡이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더했다. 입체적인 깃털 패턴이 돋보이는 작은 가방인 ‘루스터 파우치’는 100% 면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루스터 컬렉션과 함께 행운 가득한 2017년을 시작하시길 바란다”며 “올해를 상징하는 붉은 닭 디자인을 제품에 반영해 신년맞이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