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제면소, 서울의 중심 N서울타워에 신규매장 오픈
제일제면소, 서울의 중심 N서울타워에 신규매장 오픈
  • 채혜린 기자
  • 승인 2017.04.0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푸드빌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서울의 중심 N서울타워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일 문을 연 제일제면소 N서울타워점은 총 86석 규모로 N서울타워 광장으로 이어지는 타워 1층에 입점해 서울 도심 전경을 한눈에 즐길 수 있다.

N서울타워점은 ‘제일우동’, ‘육개장 칼국수’ 등 면요리 6종, ‘소불고기 달걀덥밥’ 등 밥류 4종과 함께 관광객이 많은 N서울타워의 특성을 살려 특화 메뉴인 도시락 2종을 선보인다.

제일제면소는 N서울타워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제일제면소 페이스북 페이지 N서울타워점 오픈 소식에 ‘좋아요’를 누르면 인기메뉴 ‘바삭대구살튀김(5개)’을 무료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식사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소진 시까지 무료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일제면소 관계자는 “N서울타워점을 통해 서울의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최고의 면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만큼 우리나라의 면 문화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N서울타워는 국내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지난해 서울시가 발표한 ‘서울 10대 한류명소’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