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게임 ‘대한민국 쟁탈전 : 천군’, ‘봉구비어’ 제휴 이벤트 실시
RPG 게임 ‘대한민국 쟁탈전 : 천군’, ‘봉구비어’ 제휴 이벤트 실시
  • 전예빈 기자
  • 승인 2016.09.0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와이디온라인

[파이낸셜리뷰=전예빈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전략 액션 RPG ‘대한민국 쟁탈전 : 천군’이 스몰비어 브랜드 ‘봉구비어’와 제휴 이벤트를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11년 부산에 첫 선을 보인 후 현재 전국 700여 개 이상의 점포를 확장하며 스몰비어 업계 강자로 자리 잡은 ‘봉구비어’는 수제 감자튀김, 수제 치즈스틱, 크림 생맥주 등을 저렴한 비용으로 선보이며 20~30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대한민국 쟁탈전 : 천군’을 꾸준히 즐겨온 성인 유저를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와 관련 서울과 부산, 경기·인천 지역에 분포된 ‘봉구비어’ 매장에서 ‘천군 감·치·맥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보석 500개+3~5성 캐릭터·장비 뽑기권’이 포함된 천군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더불어 제휴를 기념해 게임 내 쿠폰 입력창에 ‘천군X봉구비어’를 입력하면 보석 300개를 무조건 받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관계자는 “출시 이후 꾸준히 게임을 즐겨주신 성인 유저들을 위해 맥주 브랜드 ‘봉구비어’와 특별한 제휴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풍성한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