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스튜디오에서 ‘공유·공효진’과 사진 찍자
‘쓱’스튜디오에서 ‘공유·공효진’과 사진 찍자
  • 채혜린 기자
  • 승인 2016.09.2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신세계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SSG닷컴은 다음달 9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아뜰리에(공연장)에 ‘쓱’ 광고세트를 재현한 SSG스튜디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SSG스튜디오는 ‘쓱’ 광고 속 공간의 모든 요소를 재연한 세트로, 일반적인 가구와 소품은 물론 색감, 빛의 위치까지 고려해 쓱 광고를 완벽히 재구성했다.

재현되는 세트는 “이거 읽어봐요”, “잘하네” 라는 모델의 대화로 ‘SSG=쓱’ 을 최초로 알린 론칭편 세트와 “나 메이커 아니면 안 신어요”, “잘해쓱” 등 반전있는 대사로 인기를 끈 매직픽업편 세트 등 2가지다.

고객들이 SSG스튜디오에 방문해 모델 공유, 공효진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스튜디오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셀프 사진 촬영은 물론 공유, 공효진과 함께 촬영한 것 같은 합성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촬영 이미지는 QR코드로 스캔해 스마트폰에 바로 저장 가능하고, SSG닷컴 ‘슈퍼샵’ 매장에서 무료 인화도 할 수 있도록 했다. 단 무료인화는 행사 기간 중 1일 500명으로 한정한다.

더불어 촬영 이미지를 SNS에 게시하고 SSG닷컴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쓱-포토제닉을 선정해 40만원 상당의 조선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다음달 3일에는 ‘쓱’ 모델 공유를 직접 SSG스튜디오로 초대해 팬사인회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공유와 함께 SSG스튜디오에서 함께 촬영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올 초 많은 사랑을 받은 ‘쓱’ 광고를 그대로 재현한 광고 세트 SSG스튜디오를 스타필드 하남에 선보인다”며 “SSG스튜디오에서 ‘쓱’ 광고의 주인공이 된 것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실제 모델 공유, 공효진도 직접 만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