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밀수’ 상영, 여름 극장가 활성화 기대
CGV ‘밀수’ 상영, 여름 극장가 활성화 기대
  • 이영선 기자
  • 승인 2023.07.1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낸셜리뷰=이영선 기자] CGV가 올 하반기 기대작 ‘밀수’를 4DX, ScreenX, 4DXScreen, IMAX 등 모든 특별관에서 상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이다.

오는 26일 개봉하는 ‘밀수’는 류승완 감독의 신작으로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해 여름 성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다양한 모션 효과와 환경 효과가 돋보이는 4DX는 실감 나는 체험형 관람을 할 수 있다. 배 위 부딪히는 파도나 배의 출렁임, 흔들림 등은 모션 효과로 표현해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구현했다. 극에서 느껴지는 긴장감과 위기감, 주인공들의 감정 등은 섬세한 환경 효과를 통해 극에 몰입할 수 있도록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좌, 우, 정면 등 3면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ScreenX는 깊은 몰입감과 긴장감을 준다. 특히, 극중 주요 배경인 바다를 ScreenX로 넓고 깊게 표현해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별관의 최종판이라 불리는 4DXScreen은 4DX와 ScreenX가 합쳐져 관객들에게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현장감과 생동감이 극대화된 몰입형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IMAX는 밝고 선명한 대형 스크린과 생생하게 구현되는 원음이 영화를 보는 재미를 배가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IMAX의 대형 스크린과 생생한 사운드는 관람객들이 영화를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관람 환경을 조성한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밀수’ 특별관 개봉을 시작으로 여름 성수기 극장가는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기술 특별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콘텐츠의 가치를 높이고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