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한국영화 3편 IMAX 개봉…한국영화 활력 기대
CGV, 한국영화 3편 IMAX 개봉…한국영화 활력 기대
  • 이영선 기자
  • 승인 2023.07.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낸셜리뷰=이영선 기자] CGV가 여름 성수기 시장을 맞아 더 많은 관객이 극장을 찾을 수 있도록 한국영화 3편을 전국 IMAX 상영관에서 1만 7천원 특가로 상영한다고 25일 밝혔다.

IMAX 대형 스크린과 생생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한국영화는 ‘밀수’, ‘더 문’,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매주 1편씩 개봉한다.

여름 성수기 시장 첫 포문을 여는 한국영화는 7월 26일 개봉하는 ‘밀수’다. 류승완 감독 신작으로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일찍이 IMAX 개봉도 알린 ‘밀수’는 물속 실사 촬영을 통해 수중 액션의 퀄리티를 최대한 높였다. 관객들은 ‘밀수’ IMAX 관람으로 영화를 더욱 실감 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8월 2일 개봉하는 ‘더 문’은 김용화 감독 작품으로 대한민국 최초의 달 탐사를 소재로 한 영화다. 설경구, 도경수, 김희애 등이 강렬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더 문’은 하이퍼리얼리즘으로 구현된 달과 지구를 넘나드는 뜨거운 우주 생존 드라마다.

‘더 문’을 IMAX로 관람하면 우주를 더욱 생생하게 느끼는 경이로운 영화적 체험을 할 수 있어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로 8월 9일 개봉한다. 재난 이후 폐허가 된 서울에서 유일하게 무너지지 않은 아파트를 배경으로 재난 상황을 현실감 있게 그려냈다.

눈앞에서 실제 지진을 목격하는 것 같은 스펙터클과 폐허가 된 서울의 리얼한 모습을 IMAX의 밝고 선명한 대형 스크린과 생생하게 구현되는 원음이 영화를 보는 재미를 배가시켜 줄 것이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한국영화를 IMAX 포맷으로 즐기는 경험을 더 많은 관객들에게 제공하고자 릴레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여름 개봉하는 ‘밀수’, ‘더 문’, ‘콘크리트 유토피아’를 다양한 포맷으로 극장에서 즐기며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