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 프리오픈 예약 접수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 프리오픈 예약 접수
  • 이영선 기자
  • 승인 2024.01.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낸셜리뷰=이영선 기자] 팝아트 컨셉의 부티크 호텔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가 프리 오픈(가오픈) 예약 접수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강원도 양양군 낙산해수욕장 내에 위치한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는 생활숙박시설 통합위탁운영사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가 ‘체스터톤스 속초’에 이어 두 번째 오픈하는 신규 호텔이다.

유명 팝아티스트 권기수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정형화된 인테리어와는 달리 작가의 모티브를 반영한 과감한 인테리어 스타일이 적용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로비에는 아트카페가 마련되어 있고, 레스토랑에는 유명 작가의 회화 작품들이 전시된 갤러리가 있어 마치 아트갤러리 등 예술공간에 머무르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부티크 컨셉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해 특별한 경험도 제공한다. 루프탑에는 벽이 누드형인 인피니티 풀이 있으며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도록 미온수로 운영된다.

객실 별로 발코니가 설치돼 있고 객실 내에서 영구 파노라마 오션뷰(일부 호실 제외) 조망이 가능해 투숙객들의 만족도를 높인 것도 큰 장점이다.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는 2월 8일 프리 오픈(가오픈)을 기념해 패밀리 오픈, 얼리버드 오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의 위탁 운영·관리는 1805년 영국에서 설립되어 219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부동산 브랜드로 전 세계 29개 국가에서 200여 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체스터톤스의 생활숙박시설 전문 통합위탁운영사인 체스터톤스호텔앤레지던스㈜가 맡는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2021년 문을 연 신개념 복합문화 호텔 ‘체스터톤스 속초’와 이번에 오픈하는 팝아트 컨셉의 부티크 호텔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에 이어 살롱문화를 표방하는 레지던스 ‘힐스테이트 시화호 라군인테라스’의 위탁운영도 확정한 상태다. 이외에 인천과 대천 등에서도 추가적으로 위탁운영을 논의 중이다.

신유섭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대표는 “숙박 시설은 이제 더 이상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는 새로운 공간개념을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변화된 여행 트렌드에 맞춰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들의 이용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생활숙박시설 전문 통합위탁운영사로서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로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가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