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어울리는 남자 손석구...'블랙야크' 봄 화보 공개
봄에 어울리는 남자 손석구...'블랙야크' 봄 화보 공개
  • 김희연 기자
  • 승인 2024.02.2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예측불허한 날씨지만 봄은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다. 블랙야크가 브랜드 모델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2024 봄 화보를 공개했다.

블랙야크는 화보를 통해 꽃샘추위와 봄비 등 날씨 변화가 잦아 체온 유지가 중요한 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아이템들을 대거 공개했다. 방수와 투습 기능, 그리고 통기성 등 뛰어난 아웃도어 기술력을 갖춘 바람막이 아이템들과, 다양한 팬츠와 배낭 및 등산화를 적절히 매치했다.

이번 봄 화보는 블랙야크가 새롭게 제안하는 봄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손석구만의 자연스러운 표현력을 더해 풀어냈다. 선선히 불어오는 봄 바람, 자켓 위 맺혀 있는 물방울 등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연출과 손석구의 센스 있는 아웃도어 룩 스타일링의 시너지가 돋보인다.

블랙야크 2024 봄 화보_AWC 자켓 시리즈./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 2024 봄 화보_AWC 자켓 시리즈./사진=블랙야크

먼저, 화보 속 손석구는 변화 무쌍한 날씨에 대응할 수 있는 ‘AWC(All Weather Control) 자켓’ 시리즈로 아웃도어 레이어링 스타일을 소화했다. 기능성 소재 나노쉴드를 사용해 매우 뛰어난 통기성 및 투습 기능을 갖춘 ‘나노AWC자켓’ 실버 베이지 색상과, 나일론 스판 소재로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 등산용 자켓 ‘미드레이어AWC자켓’의 소프트 옐로우 색상을 포인트 컬러로 매치했다.

블랙야크 2024 봄 화보_노카엔 GTX 3L 자켓./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 2024 봄 화보_노카엔 GTX 3L 자켓./사진=블랙야크

또 다른 착장 제품 ‘노카엔 GTX 3L 자켓’은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3레이어 구조의 후드 일체형 자켓이다. 방수와 발수, 그리고 방풍 기능을 고루 갖췄을 뿐 아니라 벤틸레이션 디테일을 통해 우수한 통기성을 전달하는 고기능성 봄 바람막이다. 가슴 부위에 있는 이중 구조 벤틸레이션 지퍼는 위쪽으로 열면 통기성을 높이고 아래쪽으로 열면 주머니로 사용 가능해 높은 수납력을 자랑한다. 손석구는 청량한 블루 컬러를 착용했다.

블랙야크 2024 봄 화보_다나스 GTX 자켓./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 2024 봄 화보_다나스 GTX 자켓./사진=블랙야크

고프코어 룩 연출에도 안성맞춤인 ‘다나스 GTX 자켓’은 블랙야크의 비링크 시스템(B-LINK SYSTEM)을 적용했다. 해당 시스템은 또 다른 비링크 시스템 제품과 함께 결합해 기온과 상황에 따라 내피 또는 외피로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점이 특징이다. 왼쪽 팔 부분에 있는 블랙야크 로고는 고주파 엠보 방식으로 처리해 입체적인 포인트를 줘 도시적이고 깔끔한 무드를 전달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머무르지 않고 새로운 환경에 도전하는 모델 배우 손석구와 함께 블랙야크가 고기능성 바람막이로 제안하는 올해의 봄 아웃도어 룩을 화보로 담아냈다”며 “이번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봄의 자연을 있는 그대로 즐기며 각자의 ‘야크 모먼트’를 맞이하는 순간, 동반자로서 블랙야크가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