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코리아, 폴리파크와 맞손…프리미엄 펫푸드 시장 공략
힐스코리아, 폴리파크와 맞손…프리미엄 펫푸드 시장 공략
  • 김희연 기자
  • 승인 2024.03.06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글로벌 펫푸드 기업 힐스코리아는 프리미엄 펫푸드 카테고리를 성장시키기 위한 전략으로 반려동물용품 전문점 폴리파크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힐스코리아-폴리파크 MOU 체결_1./사진=힐스코리아
힐스코리아-폴리파크 MOU 체결_1./사진=힐스코리아

이번 업무 협약으로 힐스코리아는 폴리파크의 공식 브랜드 파트너로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힐스코리아의 제품 판매 및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폴리파크 매장 내 프리미엄존을 배치하고, 힐스코리아의 주력 제품 론칭도 함께 진행하며, 추후에는 방문 고객 및 제품 구매 데이터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등 양사 간 상호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 및 카테고리 성장을 주도할 계획이다.

힐스코리아는 프리미엄 제품을 폴리파크에 공급하며 전 매장에서 가장 추천받는 프리미엄 펫푸드 1위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동시에 ‘영양은 반려동물의 삶을 변화시킨다’라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제품을 통해 매장 방문객과 판매량을 늘리겠다는 전략이다.

힐스코리아-폴리파크 MOU 체결_2./사진=힐스코리아
힐스코리아-폴리파크 MOU 체결_2./사진=힐스코리아

힐스코리아 관계자는 “반려인들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즐겨 찾는 폴리파크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앞으로 보다 가까이에서 힐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균형 잡힌 영양 사료를 통해 반려동물과 가족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힐스는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위한 과학 기반의 영양 사료를 제공하는 글로벌 펫푸드 기업이다. 최근에는 반려동물의 체중 감량 및 관절 관리가 가능한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퍼펙트 웨이트 & 조인트 서포트’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균형 잡힌 영양 사료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한 유기동물 보호 프로그램 ‘힐스 푸드, 쉘터 & 러브(한글명: 힐스 사랑의 쉘터)’를 통해 약 35톤의 사료를 국내 유기동물 보호소에 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