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영화 ‘용감한 시민’ 금주 영화 VOD 1위
홈초이스, 영화 ‘용감한 시민’ 금주 영화 VOD 1위
  • 이영선 기자
  • 승인 2024.03.1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낸셜리뷰=이영선 기자] ㈜홈초이스가 케이블TV VOD 3월2주 차 영화 TOP3를 공개했는데 영화 ‘용감한 시민’이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영화는 전직 복싱선수 현직 기간제 교사 소시민이 먹고살기 위해 꾹 참고 버티다가 친구들을 악랄하게 괴롭히는 학생 ‘한수강’을 보고 통쾌한 응징을 하는 내용을 담았다.

신혜선의 시원한 액션과 능청스러운 연기가 화제를 모으며 SNS상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으며 악역 한수강 역을 맡은 이준영 역시 빛나는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을 받았다.

이어 한 달 넘게 VOD 1위의 자리를 지키던 영화 ‘서울의 봄’이 다음을 이었다. 12.12 사태를 그린 영화 ‘서울의 봄’은 배우들의 파격 변신과 빛나는 연기로 연일 화제를 모으며 1300만의 관객을 동원한 히트작이다.

황정민&정우성뿐만 아니라 이성민, 안내상, 정해인 등 조연 배우들까지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며 영화에 퀄리티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뒤를 이은 작품은 영화 ‘웡카’이다. 티모시 샬라메의 출연으로 개봉 전부터 큰 기대를 모은 영화 ‘웡카’는 국내에서도 마니아층을 보유한 히트작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공장장 웡카의 청년 시절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지금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 한 배우 티모시 샬라메는 조니 뎁의 그림자를 지울 수 있을까 하는 우려를 깨고 완벽한 연기를 선보여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세 편의 영화 모두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KCTV제주방송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VOD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