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라, ‘레몬 허니 워시오프 팩’ NS홈쇼핑 론칭 방송 전량 매진
라비오라, ‘레몬 허니 워시오프 팩’ NS홈쇼핑 론칭 방송 전량 매진
  • 이영선 기자
  • 승인 2024.03.21 14: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엔에스쇼핑

[파이낸셜리뷰=이영선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비오라가 지난 19일 NS홈쇼핑을 통해 ‘레몬 허니 워시오프 팩 150g 대용량’의 신규 론칭 방송을 진행, 초기 물량이 전량 매진되는 성과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론칭한 ‘레몬 허니 워시오프 팩 150g 대용량’은 배우 배종옥이 기획부터 개발, 테스트까지 직접 참여해 만든 제품으로 여러 유명 예능 방송에 소개, 12차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판매된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기존 제품 100g 대비 용량 50% 증량 및 제형과 성분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는 배우 배종옥이 기획 및 개발자로서 직접 출연하여 레몬꿀팩을 직접 만들어 사용하게 된 계기부터 제품으로 만들게 된 이유, 사용 후 피부 변화 등 직접 겪은 경험담을 시청자들에게 임팩트 있게 전달하며 레몬꿀팩을 꾸준히 사용해오던 기존 구매 고객부터 신규 고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전량 매진이 가능했다는 분석이다.

라비오라 관계자는 “피부 관리를 위해 따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분들에게 레몬꿀팩이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몬 허니 워시오프 팩 150g 대용량’의 다음 방송은 오는 4월 3일 오후 8시 40분으로 NS홈쇼핑 앵콜 방송을 통해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은지 2024-03-21 16:30:51
사용하고 있는데 진짜!!!! 좋습니다 자극없이 수분이 촉촉하고 피부가 매끈해져요 좋아서 리뷰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