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실시
유니클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실시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6.08.2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유니클로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유니클로는 브랜드 출범 이후 최초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 ‘The Science of LifeWear’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옷을 통해 개인의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든다’는 ‘라이프웨어(LifeWear)’ 컨셉을 토대로 탁월한 품질과 디자인, 기능성 등을 모두 갖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대표적인 SPA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따라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캠페인인 ‘The Science of LifeWear’에는 ‘라이프웨어’에 대한 유니클로의 헌신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하는 동시에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하려는 의지가 반영됐다.

아울러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은 ‘우리는 왜 옷을 입는가’라는 질문에서 출발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옷이 일상에서 갖는 의미를 조명한다.

특히, 유니클로는 전세계적인 ‘메가 트렌드’를 이끄는 글로벌 패션 기업인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람들이 추구하는 옷의 감성적인 요소와 기능성에 대한 고찰을 담았다.

또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으로 동일한 컨셉 아래 진, 조거 팬츠, 니트, 울트라 라이트 다운 및 히트텍(HEATTECH) 등 F/W(가을/겨울) 시즌 주요 상품들을 다룰 계획으로 국내에서는 이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유니클로의 모회사인 패스트리테일링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 런칭을 통해 개별 상품에 대한 선호도를 높이는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브랜드가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가치이자 컨셉인 ‘라이프웨어’에 대해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옷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의 옷을 선보이고자 유니클로는 매 시즌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