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한가위’ 앞두고 분주한 기업들...각종 행사 쏟아져
[특집] ‘한가위’ 앞두고 분주한 기업들...각종 행사 쏟아져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6.08.2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동원F&B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최근 계속된 경기침체로 인해 알뜰 소비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유통 관련 기업들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품격과 실속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베스트셀러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실속형 선물세트 10종과 한방 샴푸 브랜드 ‘려(呂)’,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 건강 샴푸 브랜드 ‘프레시팝’ 등의 제품들로 구성된 스페셜 선물세트 8종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은 인기품목에 한해 카드사 및 사전예약 할인, 추가 덤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추석을 맞아 신세계와 오랜 연을 맺어온 장인, 명인들과 함께 한국 전통을 담아낸 ‘SSG장방’, ‘우리 술방’, ‘신세계 떡방’ 모음을 각각 선보인다.

또 우리 전통을 모티브로 준비한 추석 선물세트는 발효과학으로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 식품의 우수성과 옛 전통과 현대적 미감의 조화를 통해 우리 것의 귀한 가치를 선물로 구성하며 품격을 담았다.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은 명절의 본질적인 의미를 담아낸 특별한 전시회를 진행한다. 도예가 이가진 작가의 작품을 통해 보여주는 이번 전시회는 추석의 아름다운 풍습을 표현한다.

아울러 일렬로 배열된 다양한 크기의 도자기는 함께 모여 음식을 나눠먹는 풍성한 상차림을 상징하며, 유약을 배제해 원재료인 흙의 고운 느낌을 살린 표면을 통해 미니멀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 전시회는 현재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점에서 진행 중이며 다음달 6일부터는 이솝 가로수길 매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는 다음달 말까지 진행된다.

동원F&B는 추석 명절을 맞아 동원참치 선물세트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동원참치 모델인 배우 송중기와 직접 만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28일 송중기와 동원참치 고객들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대화의 시간과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또 경품 추첨 행사와 각종 레크레이션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업계 관계자는 “풍요로운 한가위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이 적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통해 가족과 친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