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뜨거운 햇빛에도 상쾌, 산뜻, 시원하게! 여름 맞이 쿨링템 추천
[기획] 뜨거운 햇빛에도 상쾌, 산뜻, 시원하게! 여름 맞이 쿨링템 추천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7.06.06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6월, 뜨거운 햇빛에 자극받는 두피와 얼굴 피부는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때이다.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시원한 쿨링 아이템을 선택하거나, 청량감이 가득한 제품을 선택하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다.

상쾌하고 산뜻하게, 때로는 시원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여름 맞이 쿨링 뷰티템들을 추천한다.

청량감이 팝! 내추럴 샴푸로 두피를 상쾌하게!

햇살을 직접적으로 받는 두피는 여름철에 꼼꼼한 케어가 필요한 부위다. 신경쓰지 않으면 쉽게 달아올라 붉어지면서 두피 트러블이 일어나기 때문.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는 시원하면서 청량감 넘치는 내추럴 샴푸를 사용하면 쾌적한 두피로 관리할 수 있다.

프레시팝 ‘그린 허브 레시피 샴푸’는 실리콘을 0% 함유한 내추럴 샴푸로 두피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라임, 민트, 레몬, 탄산수와 녹차 성분을 포함한 모히또 레시피로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를 상쾌하게 클렌징 해 주고, 모발은 부드럽게 가꿔준다. 상쾌하고 싱그러운 향이 샴푸 시간을 즐겁게 해 주며 두피부터 헤어까지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피에 톡톡! 시원한 두피 쿨링 에센스로 두피를 산뜻하게!

시원한 사용감이 특징인 샴푸로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한 후, 두피 쿨링 에센스를 사용하면 더욱 상쾌한 두피로 관리할 수 있다.

려 ‘자양윤모 두피 쿨링 에센스’는 두피에 직접 대고 사용하는 에센스로, 두피를 건강하고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지압봉 형태의 토출구로 간편하게 두피 마사지를 할 수 있으며, 두피에 대고 누르면 두피 지압이 되면서 시원한 내용물이 나와 두피 쿨링 효과를 준다.

두피 피지를 흡수하면서 모근 강화 및 두피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줘 시원하게 두피 스트레스를 케어할 수 있다.

촉촉하면서 산뜻하게! 선젤로 자외선 차단과 쿨링을 동시에!

선 제품의 자외선 차단 지수만 신경 썼다면 피부 온도를 낮춰줄 수 있는 똑똑한 선 제품을 선택해보자.

수분감 넘치면서 산뜻한 선 젤 타입이라면 얼굴과 바디 피부 모두 시원한 쿨링 효과는 물론 완벽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해피바스 ‘아쿠아 모이스춰 선젤’은 피부 온도를 낮춰 시원하게 해주는 투명하고 촉촉한 젤 타입의 선 케어 제품이다. 피부에 고른 수분막을 형성하고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아쿠아 캡춰링으로 더욱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로 시원하게 사용 가능하며, 투명한 선 젤 타입으로 촉촉하면서 산뜻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에 딱! 달아오른 피부를 위한 진정 마스크 팩!

하루 종일 자극받은 피부를 제대로 관리하고 싶다면 마스크 팩으로 특별함을 더해보자.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성분이 들어있는 마스크 팩을 얼굴에 약 20분간 얹어주면 시원함은 물론, 자극 받은 피부가 쉽게 진정된다.

베리떼 ‘리얼 파워 쿨 다운 마스크’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시트 마스크다. 무표백 순면 100% 시트로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유래 목화솜을 사용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를 케어해준다.

마데카소사이드, 칼라민, 라벤더오일, 티트리추출물,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을 함유한 에센스는 탁월한 수딩 효과로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