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오아시스 캐노피 사고, 팜핑 가자”
“마운티아 오아시스 캐노피 사고, 팜핑 가자”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7.07.2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진레저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동진레저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는 야외 캠핑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마운티아 ‘오아시스 캐노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농원 체험과 캠핑의 묘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팜(Farm)핑’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이벤트는 제품 구매 후 매장에서 수령한 응모권의 번호를 마운티아 홈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참여가 가능하고, 다음달 4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상하농원 4인 가족 캠핑 체험권(15명), 상하농원 2인 입장권과 체험권 (50명), 상하농원 입장권(50명), 마운티아 할인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운티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활용되는 ‘오아시스 캐노피’는 지난달 출시한 제품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고 화염이 확산되는 것을 방지하는 방염처리 원단을 사용해 간편함과 안전성을 동시에 갖췄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방학과 휴가 시즌에 농원 체험 결합된 이색 캠핑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창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에서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