心香(심향 강상빈 박사)의 생애와 사상 87편
心香(심향 강상빈 박사)의 생애와 사상 87편
  • 강상빈 박사
  • 승인 2021.09.0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의 건강 문제

우리는 누구나 건강한 몸으로 살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현대인들은 각종 식품첨가물,약품 남용, 산성식품의 과잉섭취와 같은 나쁜 식습관으로 인체 내 자연치유력인 효소가 부족하여 질병과 비만을 초래하게 되었습니다.

자연치유력에 가장 중요한 요소인 효소의 결핍은 섭취한 음식의 소화 분해를 어렵게 할 뿐만 아니라 대사 기능도 저하시켜 우리 몸을 살찌기 쉬운 체질로 변질 시키고 체내 노폐물이 쌓이면서 면역성을 떨어뜨리는 악영향을 일으킵니다.

이러한 비만현상은 모든 성인병의 촉진제로 당뇨병은 물론 심장병, 간질환,고혈압, 동맥경화를 20~40% 증가 시킵니다.

절식건강법

비만인 사람은 노폐물 문제와 혈액순환 문제가 심각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정상 체중의 사람도 모든 질병으로부터 벗어나 건강하게 살려면 첫째, 체내에 축적된 노폐물을 먼저 빼내고 혈액 순환이 잘 되도록 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또 어떤 병이든지 노폐물을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좋게 하면 병을 물리칠 수 있으며 만일 병원 치료 중이라면 회복이 빠르며 재발의 위험성 줄어듭니다. 이러한 원리를 이용하여 인체의 자연치유력을 증진 시키는 현대인에게 필수적인 효소건강법이 바로 자연발효원액 절식건강법입니다.

-절식건강법의 효과

절식건강법은 발효원액의 비타민, 미네랄, 효소 등 영양분을 공급하면서 노폐물을 제거함으로, 체중을 감량하고, 혈액을 맑게 하여 건강을 회복해주는 건강법으로 그 효과는 크게 몇 가지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독성 노폐물과 숙변 제거

살아 숨쉬는 효소의 도움으로 절식건강법은 인체 내의 오래된 독성 노폐물과 숙변을 말끔히 제거하여 우리 몸을 한결 깨끗하게 재 정돈해 줍니다. 이러한 인체 내 활동은 새로운 영양분이 활동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줄 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과잉지방의 분해

절식건강법의 미네랄, 비타민 섭취는 잘못된 식습관과 과식으로 인한 체내 잉여지방과 노폐물을 먼저 분해 연소시킴으로써 피하지방을 제거하고 매끄러운 몸매를 유지해 줍니다.

-깨끗한 피부

피부를 아름답게 하는 일에도 효소가 필요합니다.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수년간 발효시켜서 만든 발효원액 속에는 수백여 종의 효소가 들어 있음이 확인되어 있는데 이는 피부 노화방지와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최적의 유효 성분들 입니다.

-건강증진과 면역력 향상

절식을 하면 평소의 탁하고 찌꺼기가 많은 혈액이 우선 맑아지며, 이 맑은 피는 유동성이 좋아져서 조직의 구석구석을 순환함으로써 파괴된 조직과 아픈 곳을 낫게 하며 더불어 면역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절식에 의한 질병치료의 원리와 효과가 바로 깨끗해진 피가 순환을 잘하는 데서부터 시작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